맛세상

gs25 추억의 분식 - 김밥 셋트 먹어 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3. 8. 00:11

지난주에 GS25 냉장고 어플에서 행사를 진행하길래

행사에 참여해봤습니다.

 

행사는 냉장고 어플에서 추억의 분식을 예약주문하면 스탬프 1개를 주는데요.

스탬프 2개가 모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1등, 2등, 3등, 4등 상품이 있었는데요.

저는 1등 상품은 관심 없었습니다.

와인 냉장고였나,,, 그거였고

2등과 3등 상품이 저는 받고 싶었어요.

 

2등은 전자레인지, 3등은 와플 만드는 기계였습니다.

4등은 펩시콜라캔이었고요.

 

추억의 분식이니까 맛이 없지 않겠지~ 하고

2개 예약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경품 확인 해본 결과,,,,,,,, 4등..... 펩시콜라캔 당첨이에요ㅠ

 

그 이후에 또 해보려 했으나, 이미 1등, 2등, 3등 경품이 다 소진됐더라고요.

그래서 이후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추억의 분식 2개 중 한개 먼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통기한은 실제 먹은 날에는 지나지 않은 거에요.

포스팅이 좀 늦었습니다ㅠ

GS25 예약사아품 주인있음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미리 앱에서 주문을 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을 하는 것이지요.

 

처음 구매한 것은 추억의 분식 김밥셋트입니다.

 

김밥과 환상의 짝꿍 쫄볶이!!

362g이고, 660칼로리입니다.

 

가격은 4,200원. KT멤버쉽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서는 60초! 1분 데우면 됩니다.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됩니다.

 

소스가 어디있나 봤더니,

상품 용기 밑에 들어가 있더라고요.

영양정보도 나와 있습니다.

붉은색으로 적혀 있네요. 용기 하단에 떡볶이용소스가 들어 있다고요~^^

 

김밥과 쫄볶이가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떡볶이용소스를 부어줬습니다.

 

물도 조금 넣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워주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떡볶이용소스와 쫄면, 오뎅을 섞어줬습니다.

휙휙~~

 

쫄볶이 맛은 달달했습니다.

달달해서 추억의 분식이라고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평소에 쫄면, 당면 먹으면 체하는 경우가 있는데...

체하지 않을때도 있기는 한데, 이날은 체했네요ㅠ

 

왜때문인지는 모르겠어요ㅠㅠ

 

남김없이 다 잘 먹어놓고 체했네요.

경품으로 받은 콜라도 바꿔올 걸 그랬습니다.

바꿔오지 않아 후회했어요.

 

김밥은 크기가 좀 컸습니다.

한입에 쏙~! 이라기 보다는 조금 컸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