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떠먹는 불가리스 남양 또떠불 먹어 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8. 8. 00:24

떠먹는 불가리스.

남양 또떠불을 먹어봤습니다.

 

이날 처음 봤네요.

 

먹어본지는 조금 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유통기한 지나기 전에 먹은 것이에요~

남양 또떠불.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의 줄임말이네요.

 

스푼이 착! 붙어 있습니다.

제품명은 또떠불 하트 초코 네요~

종이스푼이 붙어 있어요~

남양 또떠불 영양정보도 나와 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25g, 170칼로리입니다.

또떠불을 옆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비요뜨랑 비슷한 것 같아요.

짜잔!

비요뜨랑 비슷하죠??!!

왼쪽에는 요거트가 있고, 오른쪽에는 하트 초코가 들어 있습니다.

하트 초코를 요거트에 부었습니다.

맛은.. 음..

요거트가 제 입맛에는 아니었어요ㅠ

 

떠먹는 불가리스가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