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파리바게뜨 신제품! 팔도 비빔빵 먹어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9. 10. 22:36
파리바게뜨 신제품! 팔도 비빔빵 먹어봤어요!!~

회사 출근 전,

아침 겸 점심으로 파리바게뜨 빵을 먹어야겠다~! 하고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샌드위치 중에서 고르려고 했는데요.

그런데, 파리바게뜨 신제품이 제 눈을 사로잡는 것 아니겠어요~?!

바로 이것~!!!

팔도와 협업하여 만든 신제품인가봐요.

팔도 비빔빵이 종류별로 있네요.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는 2,900원,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는 2,400원이네요.

이 두가지 외에도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도 새로 나왔으나,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다 판매되고 난 뒤인지 볼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두 가지 중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를 선택했습니다.

고로케 하나만 먹을 수는 없겠어서 쫄깃한 피자빵도 사왔습니다.

쫄깃한 피자빵 가격은 2,100원입니다.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옆모습~!!! 통통하죠??

몇 번 베어먹었습니다.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속 안의 모습입니다.

팔도 비빔빵!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는

잡채 고로케와 팔도 비빔장이 만나 새롭게 탄생한 비빔 잡채고로케래요.

먹었을 때, 팔도 비빔면 맛이 나거나 그러진 않았고요.

매콤함 때문에 맛은 괜찮았습니다!~

쫄깃한 피자빵!~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먹으면 맛있다해서 데워왔습니다

쫄깃한 피자빵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비닐 포장 벗겨내기!~

씹을수록 쫄깃한 피자빵이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정말이네요.

씹을때마다 쫄깃함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좋긴 했어요!!

쫄깃한 식감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