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웰국 뼈없는 감자탕 솔직한 후기! 먹어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9. 6. 00:07

저는 감자탕을 좋아합니다.

 

감자탕 속 감자와 시래기를 더 좋아하긴 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식당에서 감자탕을 먹을 순 없으니

파우치탕으로 되어 있는 간편식! 즉석조리식품을 구입했습니다.

웰국 뼈없는 감자탕!!~~

유통기한은 2022년 02월 03일까지입니다.

시간까지 적혀 있네요.

오전 11시 59분까지네요~

웰국 뼈없는 감자탕 총 내용량은 450g이고, 칼로리는 275입니다.

 

국산 돼지고기 12.88%, 국산 감자 8.88%.

국산 돼지 등뼈로 푹 고아 만든 비법 육수! 직접 우려냈다네요~

영양정보도 맨 아래에 나와 있어요~

포장지를 뜯어 보았습니다.

건더기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시죠?

냄비에 부어봤습니다.

오오!!! 감자도 살코기도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팔팔 끓여줘야겠죠?!~

팔팔 끓는 웰국 뼈없는 감자탕을 영상으로도 담아 봤습니다.

그릇에 예쁘게 담아 보았습니다.

 

감자탕만 있으면 다른 반찬은 필요가 없지요~

살코기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잘못 사면 고기 별로 없거나, 너무 잘게 잘라져 들어가 있거나 하면 식감을 거의 느낄 수가 없으니까요.

우거지!!! 시래기도 큼지막하게 길~~~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간도 딱!!! 맞아서 좋았고,

건더기도 많이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웰국 뼈없는 감자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