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미니언즈 계란케이스 4가지! 너무 귀여워요~

동그리워니 2021. 11. 28. 22:37

뒤늦게 미니언즈 계란케이스를 알게 되어,

계란케이스 모으기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 동생이 먼저 사왔는데,

아니!!

너무 귀여운거에요~!!

 

그리고 1+1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1+1에 4,900원입니다.

감동란이 2,200정도 하는데요. 2개를 산다고 하면 4,400원 정도.

 

그러면 500원 정도 비싼건데,

달걀케이스를 준다는 거죠!!ㅎㅎ

 

이왕이면 계란케이스를 받자~~!가 되더라고요.

미니언즈 반숙계란과 미니언즈 구운계란이 있습니다.

 

구운계란은 좀 많이 텁텁(?)해서

반숙계란이 더 좋았어요~~~

반숙계란 껍질 쉽게 까는 방법에 대해 나와 있네요.

냉장보관해야 하고요~~~~

 

계란케이스 모으기 때문에 1일 2계란 먹고 있습니다ㅎㅎ

계란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야외활동 갈때나 스포츠활동할 때 챙겨가서 먹곤 하죠~~

 

영양정보도 나와 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00g, 1개당 50g입니다.

칼로리는 1개당 65칼로리입니다.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계란 2개와 오른쪽에는 미니언즈 계란케이스입니다.

 

반숙계란 먼저 열어본 거에요~~~

이건 구운계란이고요~~

 

살짝 색이 다른 것 같습니다.

구운계란이 조금 더 연하더라고요~~

회사 동생이 먼저 미니언즈 계란케이스 4가지를 다 모았습니다.

 

아니!!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ㅎ

 

옆을 보고 있는 것과 정면을 향하고 있는 것, '오' 하는 표정과 눈이 반쯤 감기며 웃고 있는 표정!

각기 다 달라서 귀여워요.

 

이건 한개만 놔도 귀엽긴 한데,

4가지를 모두 함께 놓아야 귀여움이 더한 것 같습니다.

다른 직원이 미니언즈 스피커를 가지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미니언즈라고 하고 함께 놓았더니,

더 귀엽네요!!!

 

가족이 완성 됐습니다!!^^ㅎㅎ

 

올해 4월인가, 6월에 이미 미니언즈 계란케이스가 나왔던데요.

 

저회 회사 직원과 저는 이제 알아서, 누구 하나 '이걸 왜 사지?' 하는 사람 없이

다 모으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ㅎ

 

분명 계란케이스인데, 인테리어용! 전시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판매는 GS25 편의점에서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