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동그리워니 2022. 6. 15. 12:32

매일 아침 겸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것 같아요.

편의점 김밥, 삼각김밥, 삶은달걀, 샐러드 등

계속 먹다보니 지겨움이~

그래서 새로운 것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파리바게뜨가 보이니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파리바게뜨 샐러드인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을 사왔습니다.

파리바게뜨 샐러드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가격은
5,900원이었습니다.

딱 보기에도 건강한 음식 같죠?^^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치킨커틀릿과 건강한 야채가 듬뿍 어우러진게 보이네요.

토마토도 보이고, 당근도 보이고, 파프리카도 보이고,
적양배추, 상추가 보이네요.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또띠아도 흰색이 아닌 시금치 또띠아래요~

색이 예쁘네요ㅎㅎ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파리바게뜨 샐러드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에는
소스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소스 안찍어먹어도 맛나더라고요~

파리바게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처음에는 소스 찍어 먹었지요!!

그 다음부터는 소스 안찍어먹었어요^^

파리바게뜨 샐러드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영양정보를 보니,
230g으로 290칼로리이고,
나트륨 950mg, 당류 20g, 포화지방 2.8g, 단백질 10g이네요.

한끼대용으로 파리바게뜨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딱인 것 같고요.
식감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건강한 한끼를 먹은 것 같아 기분까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