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 - 시즌2는?

동그리워니 2022. 6. 18. 23:03

포켓몬 빵 시즌2가 출시된지 좀 됐는데,
이제서야 저도 드디어!!!
포켓몬 빵을 먹어봤습니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과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이렇게 포켓몬 빵을 두개나요!!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과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입니다.

포켓몬 띠부씰

포켓몬 띠부씰이 들어가있대요.

포켓몬 빵 인기이유는 뭘까요?
포켓몬 띠부실을 모으기 위하여?
포켓몬 빵이 맛있어서?

폭발적인 인기를 받은 포켓몬 빵~
맛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먼저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입니다.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총 내용량은 100g, 칼로리는 358입니다.

영양정보도 나와 있으니 확인하세요~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을 먼저 먹기로 했습니다.
포켓몬 띠부씰이 먼저 눈에 띄네요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딸기잼(?) 부분과 카스타드 부분으로 되어 있네요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왼쪽은 카스타드~ 오른쪽은 딸기잼 부분!

맛있네요~~~

포켓몬 빵 처음 먹어보는데 말이지요~^-^

포켓몬 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 띠부씰

포켓몬 띠부씰은
깨비참이 들어 있네요.

귀여운것이 아니네요~~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두번째 먹어본 것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입니다.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총 내용량은 85g, 296칼로리입니다.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도 나와있으니 확인하세요~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과 포켓몬 띠부씰이 보이네요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초코롤 2개가 들어있습니다.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은
예전에 초코롤 먹어본 적이 있어서
그 맛을 알고 있었습니다.

보니까 맛이 생각나는?ㅎ

맛있습니다!!

포켓몬 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띠부씰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 빵 띠부씰은 뿔카노네요.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빵과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 빵 두개 모두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른 포켓몬 빵도 먹어보고 싶네요.

지난 4월 7일 포켓몬 빵 시즌2도 나왔더라고요.

포켓몬 빵 시즌2 신상3종 디저트

포켓몬 빵 시즌2는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 푸린이의 피치피치슈,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 냉장 디저트 신상 3종입니다.

가격은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가 3,500원,
푸린이의 피치피치슈가 2,000원,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샌드가 2,200원입니다.

포켓몬 빵 시즌2도 품절대란이라하더라고요.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