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동그리워니 2023. 1. 17. 20:42

요즘 저녁은 샐러드로 먹고 있습니다.

쿠팡에서 샐러드 소량씩 개별 포장되어 있는 걸로 6일 정도 먹다보니, 조금 질리기는 하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는 먹어야겠고~
어디에서 판매하는 샐러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뚜레쥬르 샐러드를 먹기 위해 뚜레쥬르에 방문했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샐러드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저는 이 중에서 새로운 것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제가 선택한 뚜레쥬르 샐러드는 쉬림프 에그 샐러드입니다.

가격을.. 구입할때는 잘못 봤었네요.

6,800원인 줄 알았더니... 9,500원이네요ㅜ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아무튼! 쉬림프 에그 샐러드 구입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샐러드 참 푸짐해보이죠?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영상으로도 담아 봤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쉬림프 에그 샐러드 소스입니다.
레몬 드레싱이네요~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소스를 뿌려봤습니다~~ㅎㅎ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먹음직스럽나요?ㅎㅎ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새우도 나름 크고 통통한것이 들어 있었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토마토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브로콜리도 들어있었는데, 초고추장이 너무나도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브로콜리가 4개  들어 있었는데, 2개 먹고 2개는 버렸어요ㅜ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구운 새송이입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에그 샐러드입니다.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아삭한 야채도 들어가있습니다.
엄청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었어요.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야채 먹어주니 왠지 든든해지는 듯한 느낌!!^^

뚜레쥬르 샐러드 - 쉬림프 에그 샐러드 가격과 맛

에그 샐러드 속에도 새우가 들어가있더라고요~
에그 샐러드는 맛있었어요!^^


뚜레쥬르 샐러드, 쉬림프 에그 샐러드는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인듯합니다.

제 입맛에는 또 생각나는 맛이 아니었어요ㅜ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