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대외비 영화 결말 - 출연진 이성민, 조진웅, 김무열

동그리워니 2023. 3. 5. 20:54

지난 금요일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시간은 오전 10시 10분꺼 또는 11시 20분것을 봐야겠다 생각했어요.

딱히 보고싶은 영화가 있던 것은 아니었기에
개봉해서 지금 상영하고 있는 영화들  중에서 골랐습니다.

상영작 중 영화 대외비가 제일 땡기더라고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제일 인기 많은 것 같은데요,
저는 보고싶다는 생각이 별로 안들더라고요.

친구 말로는 2시간 동안 경기만 한다고.
그걸로 2시간이나 끄는 것이 신기하다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혼영!!
혼자 영화보러 갔지만,
영화볼때  팝콘을 안먹을 수는 없지요?!^^ㅎ

https://m.blog.naver.com/smileday202207/222864760561

일상카페 할인쿠폰 어플! 추천인 코드! 5CA42A15

지인의 소개로 일상카페 할인쿠폰 어플을 깔았습니다. 지인이 사용해봤는데 좋다고 하더라고요. 가려고 하...

blog.naver.com


일상카페를 통해 메가박스 1인 패키지를 구입했습니다.
2D 일반관람권 1매와 오리지널 팝콘 R사이즈 1개, 탄산음료 R사이즈 1개가  세트로 되어 있는데,
원래 21,000원인데 14% 할인해서 18,06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일상카페 어플이 필요할땐 참~ 좋더라고요~
잘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득이죠!^^

메가박스 MBYI는 SALE래요.
세종나성점 전용 영화관람권 51% 할인이래요.

영화관람권 3매와 영화초대권 1매, 콤보할인권 2매가 3만원이래요.

영화관 자주가면 이런 할인혜택도 너무 좋네요.

저희 동네도 좀.. 롯데시네마가 할인혜택을 많이 주면 좋겠네요.
예전엔 롯데시네마 VIP 였는데!!^^ㅎ

오리지널 팝콘~~~~
달달한 카라멜 팝콘 먹을걸 그랬나요?ㅎ

탄산음료는 콜라 아닌 사이다를 선택했고,
얼음은 넣지 않았습니다.

영화관에 저 포함 3명이 전부였습니다.

조용하게 영화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역시~! 평일 영화관람 좋네요!!

sfkjol

저는 오전 11시 20분 영화를 예매했습니다.
오후 1시 35분에 끝나는 영화입니다.

정해진 영화 상영시간부터 10분은 광고 타임이죠!!
광고가 10분간 이어졌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팝콘과 사이다를 먹으며~
영화에 몰두했습니다.

대외비 영화는 2023년 3월 1일 개봉했고,
장르는 범죄/드라마입니다.

15세 이상 관람가로 러닝타임은 115분입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 대외비.

연기 잘하는 이성민, 조진웅, 김무열이 출연하기에!!
믿고 보기로 했지요.

이 세분~~ 연기력 짱! 이잖아요ㅎㅎ

대외비 영화 이성민 배우의 포스터!
이 포스터에 적혀있는 "니 어중간하게 복수하면은 결국 내한테 죽는다" 는 말.
영화를 다 보고나니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건지 알 수 있네요.

이성민은 영화 대외비에서 정치판을 뒤흔드는 권력 실세 권순태 역을 맡았습니다.

믿보배! 조진웅 배우!
조진웅 배우는 영화 대외비에서 부산, 밑바닥 정치 인생을 끝내고 싶은 만년 국회의원 후보 전해웅 역을 맡았습니다.

김무열 배우는 가벼운 연기도 잘하고,
무거운 연기도 잘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영화 대외비에서는 행동파 조폭 김필도 역을 맡았습니다.

대외비 영화는 믿보배가 많이 나와서
당연! 재밌겠지~~ 하고 기대하고 봤습니다.

영화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한순간도 영화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한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결말은..
제가 생각하던, 제가 원하던 결말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의아해서 계속 생각해봤습니다.

이 결말이 맞는건가?
내가 본 결말이.. 내가 이해하는 것이 맞는걸까?

결론은.. 맞더군요.

그래서 실망스럽고..
영화를 보고나서 기분 좋지가 않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