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더 글로리 시즌2 몇부작/출연진/결말은?

동그리워니 2023. 3. 16. 15:26

가족과 처음에 정주행해서 봤던 더 글로리 시즌1.
그때는 재미있을까?
송혜교 배우 연기가 계속 비슷해왔기 때문에
재미있을지, 없을지.. 반신반의했습니다.

그러다 더 글로리 시즌1, 1화를 보기 시작했는데.
왠걸..
다음 회가 기대되고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8화까지 정주행했습니다.

정주행하고나니..
너무 빨리 봐서 볼 게 없어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 의해 스포 당하는 것보단 나은거 같아요ㅎ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시즌2는
지난 3월 10일에 공개되었습니다.

포스터 멋지네요~~~~

주요인물이 모두 한 포스터에 담겼네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시즌2.
연출 안길호, 극본 김은숙.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더 글로리는 생각해보면 총 16부작밖에 안되네요.
그걸 8부작씩 시즌1, 2로 나뉘어 방송된건데,
너무 길지 않아 지루할틈 없이 전개된 것 같아요.
짧아서 조금 아쉬운 느낌도 많지만요~~

송혜교가 연기하는 문동은.
송혜교여서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목소리가 하이톤이 아니고 차분해서?ㅎㅎ

더 글로리는 세명시가 활동지역이었는데,
느낌 오시죠?
세명시는 바로! 세종시!ㅎㅎ

세종시 호수공원 나오고 하니까 신기했어요.

언제 촬영했는지,,
세종시에 왔을때 촬영하는 모습 봤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더 글로리 시즌1과 시즌2에 나오는 성인이 된 출연진입니다.
학폭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
그런 문동은의 복수를 돕는 주여정(이도현 분), 강현남(염혜란),
학폭 가해자 박연진(임지연 분), 전재준(박성훈 분), 이사라(김히어라 분), 최혜정(차주영 분), 손명오(김건우 분), 박연진의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

이 드라마로 유명해진 분들이 많죠?!ㅎ

다들 어쩜 그리 연기를 잘하는지!!
너무~~ 연기를 잘해서 진짜 악역 같아서..
욕하면서 보게 되는??!!^^ㅎ

어린시절역의 출연진입니다.
문동은 어린시절역의 정지소,
박연진 어린시절역의 신예은,
전재준 어린시절역의 송병근,
이사라 어린시절역의 배강희,
최혜정 어린시절역의 송지우,
손명오 어린시절역의 서우혁.

어린시절역 출연진 중에선 정지소 배우와 신예은 배우가 이 드라마로 인해서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된 것 같아요.

정지소 배우~ 시상식때의 모습 보니까
화장 예쁘게 하니 너무 예쁘더라고요ㅎㅎ

더 글로리 시즌2도 8부작 밖에 안되기 때문에
빠르게 전개된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결말은.
저희가 생각하는. 원하는 결말이긴 합니다.

그래서 속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