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락)세상

길가에 예쁘게 피어난 꽃들~ 야생화

동그리워니 2019. 4. 26. 17:10
제 블로그에 꽃 관련 포스팅이 많아지고 있네요.
길가에 예쁘게 피어난 꽃들이 많아서,
새로 보인다 싶으면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출근길에 이렇게 색색의 장미를 보았습니다.
분홍장미, 빨간장미, 노란장미에요.

수국!!!도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이름 모르는 꽃들이 많았는데,
이름 적힌 푯말이 있어서 이 꽃의 이름은 알게 되었네요.
이 꽃의 이름은 물망초.

얼핏 나비처럼 보이는 꽃이네요.
이름을 알고 싶은데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나비모양 같다 생각하는 건 저 뿐인가봐요ㅠㅠ

날씨는 더웠다 추웠다하고.
 오늘 날씨도 무척 쌀쌀하지만, 길가에 핀 꽃들을 보고 있으니 봄이 왔음을 알 수 있네요.

봄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고, 여름이 올 것 같아 걱정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