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스타벅스 뉴이어 음료 '말차 초콜릿 라떼' 마셔보다

동그리워니 2021. 1. 10. 09:09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뉴이어 음료가 새로 나왔네요.

뉴이어 음료는 총 4종으로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말차 초콜릿 라떼입니다.

1월 14일 목요일까지 뉴이어 음료를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무료음료 쿠폰이 있어서
쿠폰 이용해 말차 초콜릿 라떼를 마셔 보았습니다.

새로 나온 음료 중 어떤 것을 마실까 고민했는데요.

말차 초콜릿 라떼가 제일 무난해 보였습니다.

평소 말차 라떼, 그린티 라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새로 나온 음료는 마셔보고 싶었습니다.
초콜릿이 들어가서??ㅎㅎ

스타벅스 뉴이어 음료 말차 초콜릿 라떼
따뜻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테이크아웃해서 가지고 오느라
음료 받은 즉시 사진 찍지는 못했네요.

이미 뚜껑이 닫혀 있어서요~

처음 마셔보는 말차 초콜릿 라떼 괜찮네요.

너무 씁쓸하거나 하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
초콜릿이 들어가서인지 그렇지 않았고,
초콜릿과 말차가 잘 조화되서 먹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14일 까지 스타벅스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새로 나온 음료는 이때 드셔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