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GS25 편의점 로제떡볶이 반값으로 구입! 먹어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9. 30. 20:01

GS25 편의점 떡볶이인 로제떡볶이를

지난주에 이틀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었는데요.

 

오전 10시에 오픈!

1인당 2개까지만 구입할 수 있었던 이벤트였습니다.

 

개당 가격은 3,000원인데 반값 행사를 했기 때문에 개당 1,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23일 늦게 봐서, 이미 하루는 버렸고요.

다음날인 24일에 성공해서 GS25 편의점 로제떡볶이 2개 구입했습니다.

GS25 편의점 로제떡볶이입니다.

내용물은 278g.

645칼로리입니다.

 

로제떡볶이 맛있게 만들기! 방법이 나와 있네요.

 

꼭 미리 보고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쫄깃쫄깃 떡볶이떡, 로제떡볶이소스, 화이트 체다 슬라이스 치즈 영양정보가 나와 있네요.

쫄깃쫄깃 떡볶이떡, 로제떡볶이소스, 화이트 체다 슬라이스 치즈 원재료명도 제각각 나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10월 8일까지네요.

비닐을 벗겨내고,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내용물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쫄깃쫄깃 떡볶이떡과 로제떢볶이소스, 화이트 체다 치즈, 스푼이 들어가 있습니다.

먼저 용기에 쫄깃쫄깃 떡볶이떡을 넣고 평평하게 만들어줍니다.

그 다음, 로제떡볶이 소스를 넣어줍니다.

 

비주얼이 조금... 음... 음.... 음...?....^^;;

뜨거운 물을 용기 안 표시선까지 넣어 줍니다.

로제떡볶이 소스가 잘 풀어지도록 휙휙 섞어줍니다.

 

꼭 소스를 잘 풀어줘야해요.

 

그렇지 않다면, 전자레인지에 돌렸을 때 내용물이 넘칠 수 있습니다.

소스를 잘 푼 것 같았는데도.....

위로 튀었더라고요.............?....;;

 

가정용 전자레인지이기에 4분 돌렸습니다.

화이트 체다 치즈를 올려놓고 30초 뒤 휙휙 섞어 드시면 됩니다.

휙휙 섞었어요.

너무 잘 섞었나봐요..........

매콤한 것이 맛있었어요!!~~~~~

 

요즘은 로제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로제떡볶이만 찾게 되네요.

 

식당에 가서 식사할 수 없으니, 이렇게 편의점에서 간편식 사오거나 테이크아웃해와서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2개 구입했으니, 다음번에 또 로제떡볶이가 생각날 때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