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파리바게뜨 샐러드 가격 - 케이준 치킨 샐러드 후기(Feat. 샌드위치, 빵)

동그리워니 2021. 10. 3. 20:15

저는 야채. 채소를 평소에 잘 먹지 않는데요.

잘 먹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자주 챙겨먹지 못한 것 같아요.

 

그러다가 파리바게뜨에 방문한 날!

빵도 샀지만, 샐러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간 매장의 파리바게뜨 샐러드 가격은 같네요.

리코타치즈 치킨 샐러드는 조금 더 비싸네요.

 

그래서 여러가지의 샐러드 중!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구입해왔습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 가격은 6,300원이었습니다.

집에 가지고 와서 먹었엉~~~~

나름 양ㅇ이 꽤 됩니다.

샐러드 뚜껑을 열었습니다

토마토와 야채, 그 위에 뿌려진 치즈!

올리브도 보이고요~~~

소스도 참 좋아요ㅎㅎ

소스를 뿌려줬습니다.

다 뿌리는 것보다는 조금 남겨야 하는게 낫더라고요.

 

많이 뿌리면 짠 듯한 느낌??ㅎ

아몬드도 슬라이스로 들어가있었습니다.


전날 구입한 샌드위치는 다음날 회사에 가져가서 먹었습니다.

 

새로나온 신제품이었습니다.

 

에그쉬림프 샌드위치인데요, 가격은 6,000원이었습니다.

비닐을 벗겨냈어요.

오~!!!

이거 강추합니다.

 

맛있네요. 살짝 매콤한 것이!!ㅎㅎ

 

다음에 또 사먹고파요~!!!^^

그날 당일, 저녁식사 후 디저트로 빵 먹었습니다.

소보루 크림빵이에요!!!

냉장보관해야하는 소보루 크림빵!

저녁먹고난 뒤 먹은거라 좀 배부른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는데요.

저녁 조금만 먹고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뜨 빵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