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죠스떡볶이 1인세트 내돈내산 후기

동그리워니 2021. 10. 10. 09:48

떡볶이가 땡길때가 있지요~?

그럴때 저는 항상 죠스떡볶이를 테이크아웃해옵니다.

떡볶이 먹고 싶을 때,
떡볶이 외에도 순대도 먹고 싶고,
튀김도 먹고 싶은데요.

죠스떡볶이는 1인세트, 2인세트 등이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1인세트 포장해왔습니다.

포장지를 벗겨냈습니다.

튀김은 호박, 김말이, 만두가 들어 있어요.

먼저 호박튀김입니다.

매운 죠스떡볶이입니다.

우유나 쿨피스가 꼭! 필요해요~

순대입니다.

저는 떡볶이가 맵기 때문에 순대는 소금에 찍어 먹어요~

납작만두 튀김입니다.

납작만두는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요.
김말이로 바꿔 달라 했었어야 했는데, 까먹어서..
그냥 받아왔네요.

김말이 튀김입니다.

튀김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죠스떡볶이에는 메추리알이 한개 들어가있습니다.

맨 마지막에 먹게 되네요!ㅎ

가끔 먹는 죠스떡볶이~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