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롯데시네마 백신 패스관 - 영화 장르만 로맨스 후기

동그리워니 2021. 12. 6. 17:05

평소에도 영화관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두달에 한번 정도는 영화관을 갔던 것 같은데요.

코로나로 인하여 작년부터 10월 중순까지
영화관 갈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네요.

그러다가 통신사 VIP이니 무료 영화관람을 써보자!
KT라 1년에 6회 사용 가능했거든요.

이미 3회는 날렸지만,
나머지 3회라도 사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10월 마지막날에 혼자영화보기! 혼영을 하기로 했습니다.

10월 마지막날에 본 것은 영화 '듄'이었고요.
이후 11월에 영화 '장르만 로맨스'를 봤습니다.

백신패스관이 운영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백신패스관으로 예매했습니다.

일상으로의 복귀.
롯데시네마 신림 백신패스관이 1, 2, 3, 4관에서 진행중이었습니다.

백신패스관은
상영관 내 취식이 가능하고,
좌석 띄어앉기가 해제된다네요.

QR 인증 및 갱신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었습니다.

저는 쿠브(COOV)앱으로 인증하려고 했는데,
어플이 계속 실행되지 않아
카카오톡으로 QR 인증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저~~~기 커피는 제 것입니다ㅎㅎ

상영관에 들어갔습니다.

저 포함 총 12명이었습니다.

좌석은 많이 띄어져 있었습니다.
커플 빼고요^^


제가 본 영화는 '장르만 로맨스'!
15세 관람가입니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 소개입니다.
매일매일 버라이어티한 그 작가의 사생활 개봉박두! 쿨내진동 이혼부부 일촉즉발 비밀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의 사생활이 밝혀진다!

주요 출연진은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님 입니다.

류승룡 배우, 오나라 배우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배우와 오나라 배우.
이들의 대화만 들었을때는 부부인듯 부부아닌듯.
저는 이혼부부인걸 모르고 봐서
이해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김희원 배우 '장르만 로맨스'

나쁜 역할로 많이 봐 온 김희원 배우.
다른 역할도 잘 소화해내시네요.

이유영 배우 '장르만 로맨스'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유영 배우.
연기가 어색하지 않았어요.

무진성 배우 '장르만 로맨스'

마지막으로 무진성 배우!
매력있으시더라고요.

이 영화에서 처음 봐서 신인배우인 줄 알았는데,
데뷔연도가 2013년인 8년차 배우셨어요!

영화 '장르만 로맨스'에 대한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혹시나 보시는 분에게 스포가  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재밌을까?
예매 1위인데,, 그정도로 재밌나?

반신반의로 큰 기대없이 봤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영화보며 깔깔 웃고 싶었는데, 생각대로 됐어요.

코믹영화 좋네요!!
코믹하기만 한 영화는 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