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영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사내맞선 - 안효섭 입덕 (심쿵♥)

동그리워니 2022. 3. 26. 10:42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사내맞선 - 안효섭 입덕 (심쿵♥)

제가 요즘 무척이나 재밌게 보고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안효섭 배우가 나오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 입니다.

작년부터 기다려온 드라마입니다.

이유는 바로!
안효섭 배우 때문이죠~~~

작년 SBS <홍천기> 에서 너무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흠뻑 빠져버렸습니다.

눈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시선 처리라 해야할지.. 암튼 넘 연기도 잘하고해서 눈여겨봤습니다♡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사내맞선 - 안효섭 입덕 (심쿵♡)

<사내맞선> 시청률 보이시나요?ㅎ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답게 10.8% 네요.

한 회도 빠뜨리지 않고
매주 월요일, 화요일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벌써 8회나 했다는 것이 안믿겨지고,
4회밖에 안남았다는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몇부작인지 몰랐어서 <사내맞선> 몇부작으로 검색해보니,
기사에 모두 12부작이라고..ㅜ

왜 16부작이 아닌 겁니까??!!ㅜㅜ

아무튼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입니다.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하는건데,
저는 웹툰을 보지 못했습니다.

드라마 끝나면 한번 보고 싶기는 하네요~~ㅎ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출연진 (등장인물)

<사내맞선> 출연진입니다.
처음 보는 분들도 있고, 아닌 분들도 있네요.

네명의 주인공 외에
눈에 띄는 배우는 송원석 님.

송원석 배우도 <홍천기>와 <원 더 우먼>에서 보고
오~ 연기 잘한다! 했습니다.

알고보니 안효섭 배우와 같은 소속사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출연하는 작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좋지요~~~~ㅎ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사내맞선> 포스터입니다.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강태무와 같은 젊고 잘생기고, 키까지 큰 사장님은
현실에는 없..다는 것이 슬프네요ㅜ

웹툰이고 드라마니까 가능한거죠ㅜ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안효섭 배우님이 맡은 강태무!

시간 낭비를 싫어하는 GO푸드 강태무 사장님.

할아버지가 결혼하라고 맞선 자리를 많이 만들어
첫 맞선 자리에서 신하리를 만나게 됩니다.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김세정님이 맡은 신하리.
신하리는 GO푸드 레토르트 식품개발 1팀 대리입니다.

친구 진영서 대신 나간 맞선 자리에서
강태무 사장님을 만나게 되지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김민규님이 맡은 차성훈.
차성훈은 강태무 사장의 비서실장입니다.

비서실장도 잘생겼다는?!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설인아님이 맡은 진영서.
마린기획 마케팅 팀장으로, 마린기획 진회장의 둘째딸입니다.

조건 맞춰 결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본인이 나가야 할 맞선자리에 계속 신하리를 대타로 내보냈지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너무나 멋진 강태무 사장님!
아니!
안효섭 배우~~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이렇게 잘생기고 멋지고 목소리도 좋고 키까지 큰!
젊은 사장님이 어디 있냐고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강태무 사장과 신하리 아니! 신금희가
첫 만남을 가지는 장면입니다.

맛선!

자기에게 관심 없게 하려고 안좋은 모습 보여주는데,
오히려 강태무 사장은 본인도 모르게 관심 갖게 되는.

맞선을 계속 보긴 싫어 결혼하자 하죠ㅎ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가짜 1주년 데이트 하는 모습입니다.
옷이 튿어진 것을 자상하게 뒤에서 본인이 가려주는 강태무 사장 의 센스!!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헤어스타일이 참 잘어울리는데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이렇게 앞머리 내린 모습도 넘 귀엽고 순수해보이고 잘 어울려요~~♡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신금희가 신하리인것을 알고 못되게 굴기도 했는데,
신하리가 그동안 숨긴것에 대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그러지 않게 됐죠.

안보고 지내려 했으나 가는곳마다 신하리가 생각나는 강태무.

본인이 신하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자
그때부터 직진남!!♡♡♡

728x90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신하리가 좋아하는 것, 가고 싶었던 곳을 가고,
먹고 싶었던 것을 해주는 강태무 사장.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신하리 친구들에게 남자친구라 소개하며
친구들이 부러워할 말과 행동을 보여줍니다.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지나가는 사람과 부딪힐뻔한 신하리를
부딪히지 않게 한 후, 상대방에게 엄청 화내는데,
넘.. 멋있잖아요~~~
귀엽고!!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신하리의 오랜 남사친인!
아니! 신하리가 7년동안 짝사랑했었던 남사친인
이민우 셰프랑 얘기하는 모습이에요.

이민우는 이런 신하리의 모습에 살짝 언잖아하는 것 같았어요.

뭔가 질투?!
본인도 몰랐는데 신하리를 좋아했던 것이 아닐까 합니다?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강태무 사장과 신하리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이 배 위에서 강태무 사장은 이민우 셰프와 낚시 대결을 벌이고.
질투심에 눈 멀어 신하리가 아픈것을 몰라봤다는 것에 미안함을 느끼게 되죠.

집에 데려다주면서 고백을 하죠~~~~

시간낭비를 싫어하는 내가 하루종일 신하리씨 남자친구 역할을 한 이유를 모르겠냐며~~~

아이 부끄럽고 설레라~~~~~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신하리가 이민우 셰프와 같이 홍보 영상 촬영을 하는 것을 보고, 왜 둘이 찍느냐며 질투하는 모습이에요.

아이 귀여워라♡

안효섭 배우의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ㅎㅎ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두번째 고백을 했을때 신하리가 강태무에게 키스를 했죠.

키스하고 이후 반응은?

강태무는 본인의 고백에 대한 대답이라 생각하면 되느냐 했지만, 신하리는 실수였다며 내일 보자하고 가지요~

이에 강태무는 그래도!
이것을 빌미삼아!
키스값을 받아내려 하고~
놀이동산에 함께 가게 됩니다.

부모님 얘기를 하면 다른 사람들은 미안해해서
부모님 얘기를 하지 못하는데,
신하리는 그렇지 않다고.
부모님 얘기를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합니다.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비하인드 사진 (사진출처 - SBS 공식홈페이지)

아이같은 모습의 강태무 사장.
즐겁게 놀고 있네요~~~~
신나보여요!!

[메이킹] 불 붙은 안효섭❤김세정 키스신 비하인드! 대본에 없던 포옹까지?! 현장 분위기도 하태하태♨ - kakaoTV

아~~~~~
너무 많이 키스하지 마요~~~

질투납니다!!!ㅎㅎ

이제 곧 내일 모레면 <사내맞선> 9회가 방송되네요.

또 어떤 내용이 기다리고 있을지~~
뻔한 내용이라도 기대 됩니다!^-^

안효섭 배우의 차기작도 얼른 정해졌음 좋겠습니다~~

나오기 전까지 이전 작품들도 다시 봐야 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