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12. 10. 11:38

평일 저녁에 밥이 아닌 빵이 먹고 싶었습니다.

어느빵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음료도 함께 먹자~ 하고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갔어요

들어가니 이렇게
별의 별 샌드위치 별 적립 안내가 뜨더라고요.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는 데니쉬 식빵 사이에
후라이드 치킨, 베이컨, 로메인, 모차렐라 치즈를 넣고
갈릭 소스로 맛을 더한 샌드위치로
"YES or NO, Sandwich" 고객 설문을 통해 완성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래요.

지난번 설문조사 하는 것은 봤어요.
참여를 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었지요.

최대 별 6개의 행운을 준다해서 주문하고 먹었는데,
내용을 끝까지 봐야 했습니다.

지난번 YES or NO 샌드위치 1-7단계 토너먼트 1회 이상 참여 완료했어야 6개를 적립 받을 수 있고,
그렇지 않고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를 주문한 경우에는
3개만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3개만 적립 됐어요.

별 추가 적립 기간은 12월 28일까지입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읽어주세요.

모든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이 아니니
판매되지 않는 매장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매장당 1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에
매장에 일찍부터 품절일 수 있습니다.

저도 세곳의 매장에 없어서 두 정거장 지하철역을 더 간 후
한 곳에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와서 조금 늦게 포장해온
별의 별 샌드위치를 확인했습니다.

조금 식었어요ㅜ

로메인이 보이네요.
가장자리에는 굳은 모차렐라 치즈가 보이고요ㅜ

베이컨과 후라이드치킨도 보입니다.

샌드위치 크기가 엄청 컸습니다.
양이 엄청나더라고요.

맛은 있었어요!
살짝 한입에 베어물기엔 입이 아팠던..;
넘 커요ㅜ

가격이 7,500원으로 비싸기 때문에
남기지 않고 다 먹으려 했으나 조금 남겼습니다.

너무 배불렀거든요ㅜ

엄청 배고플때 따뜻한 상태에서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처음으로 스타벅스에서 마카롱을 사봤습니다.

스트로베리 마카롱~~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달달하니~~ㅎㅎ

가끔 사먹어줘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