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 12월 2일 출시된 음료 마셔봤어요

동그리워니 2021. 12. 12. 09:20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음료 세 종류가
12월 2일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와
스노우 민트 초콜릿,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입니다.

지난 2일부터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수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이렌 오더 시에만 별 3개가 추가 적립됩니다.

대상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입니다.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 및
사이렌 오더 관련 유의사항 확인해주세요~

스타벅스 매장에 가니 새로 나온
크리스마스 음료 및 디저트가 보였습니다.

다 맛있어보이는!!ㅎ

첫 번째로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움에 돌체 쿠키 소스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쿠키 토핑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료입니다.

가격은 6,100원입니다.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위에 쿠키가 올려져 있네요.

저는 곰돌이 얼굴이었는데,
홀리데이 초코 쿠키는 곰돌이만 있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선물박스 모양의 쿠키로도 제공이 되더라고요.

쿠키는 음료 다 마신 후에 마지막으로 먹었는데도
눅눅해지지 않더라고요.

다만 윗부분은 초콜릿인거 같아요.
초콜릿은 다 녹는거 같은ㅎㅎ

아무튼 신기했습니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맛이 괜찮아서
자주 먹고픈데, 요즘은 텀블러를 들고다녀서 주문할수가 없네요.

입구가 좁아서 홀리데이 초코 쿠키가 안들어가거든요ㅜ

두번째로 마셔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는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입니다.

저는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했는데요.

이전까지는 그냥 톨사이즈 음료 주문하고 추가 금액 지불을 안했었는데,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사용하더라도
별 1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해봤습니다.

톨 사이즈가 아닌 벤티 사이즈로 주문하고
1,000원만 추가 결제하면 별 1개가 적립되더라고요~

별 1개 적립하려면 최소 4,100원을 결제해야하는데,
1,000원에 적립되니 너무 좋지요!

위에 생크림과 초록, 레드의 사탕(?) 같은 것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네요.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위에 반짝이는 전구를 연상하며
탄생한 음료입니다.

유기농 말차와 화이트 초콜릿 그리고 민트 초콜릿의
새로운 조합으로 새롭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가격은 6,300원입니다.

말차 라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다만, 또 마시지는 않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상품들도 많네요.

저~~기 컵위에 스노우볼 있는 것은 탐나네요.
장식용으로 간직하보 싶어요ㅎ

텀블러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이 제일 가볍고 좋은 것 같습니다.

텀블러가 있기에 또 사진 않겠지만,
누가 선물로 준다하면 감사히 받겠지요~~ㅎ

스타벅스 케이크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예약하세요!라고 적혀 있네요.

오는 14일 화요일까지 예약 기간이라네요.

수령은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입니다.

스타벅스에서 홀케이크를 주문한적이 없는데,
맛이 참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