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세상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동그리워니 2022. 6. 6. 13:00

제가 평소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은
월요일은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화요일은 KBS Joy 연애의 참견3,
수요일은 SBS Plus 나는 SOLO,
토요일은 JTBC 아는 형님,
일요일은 SBS 런닝맨, KBS2 1박 2일 시즌4 등 입니다.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포스터



그 중 지금 가장 잘 챙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은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입니다.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진행자



나는 솔로는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님이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이이경 배우 때문에 보는 것도 있어요!^-^♡

송해나 님은 나는 솔로 3기부터 합류했습니다.
이전까지는 가수 전효성이 진행을 맡았어요.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작년 7월 14일 첫 방송 되었고,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1기부터 현재 8기까지 다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잘 챙겨보게된 건,
아무래도 실제로 결혼하는 커플이 있는 만큼,
진정성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간혹 본인의 얼굴을 알리기 위해 나오는 분들도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정말 평생 짝을 만나기 위해 나오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보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 기수에 대한 포스팅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분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 방영중이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해서요!^^

바로 앞전 7기 분들 보다가 8기 분들 보니.. 역시 젊음이 좋은 거네요ㅜㅜ

저도 나이를 먹고 있다보니, 분위기 자체가 달라지고 MC분들도 똑같이 느끼셔서.. 보는데 마음이 좋지는 않더라고요~

이번 나는 솔로 8기 촬영지는 서해 바닷바 충남 태안군이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 출연자분들 나이와 직업, 인스타를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출연자분들 소개하면서 제가 방송보며 느낀점도 함께 기재하겠습니다~

이번 기수는 앞기수와 달리 남녀성비가 맞습니다.

이래야하는 것 같아요.

7명 대 5명도, 6명 대 5명도 아닌거 같아요.

다 연결될 순 없겠지만, 남녀성비가 맞지 않으면
커플로 연결되지 못하는 사람이 반드시 존재한다라는 것이니까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영수님.
나이는 37세, 직업은 외국계 무역상사에서 재직중입니다.
인스타는 @ilchimgeosa

제일 나이가 많을 줄 알았어요.
목소리 때문인가.. 40대 초반일 줄 알았던..;;

키 큰 여성분을 좋아하는 영수님.

처음 한자리에 모일 때, 여성분이 한명씩 올때,
처음 본 여성분의 짐을 굳이! 들어줄 필요는 없긴 한대요.

연애할때도 짐을 안들어주는 건 좀 아닌듯요..ㅜ

무거우면 들어주겠죠?;;

다음 데이트 신청때부터는 룰을 정확히 알고 하셨으면 좋겠네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영호님.
나이는 38세,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를 하고 있네요.

연예인 여사친을 둔 영호님.





개그맨 장도연씨와 친분이 있으시더라고요~
두분도 잘 어울리실 것 같은데,
두분의 스타일은 아니었나봅니다.

이분도 목소리가 좋으시더라고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영식님.
나이는 33세로, NC소프트에서 게임 개발을 하는 개발자입니다.
인스타는 @jae_huny

쌈디 닮았어요!!
보기에는 귀여운 외모이신데, 운동을 매일 한다고 하네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광수님.
나이는 33세로, 미군 현역 장교입니다.
인스타는 @justjeju

나는 솔로 6기 영수님과 아는 사이셨네요!!
같은 직업의 두 분!

굉장히 남자다운 분인 것 같아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영철님.
나이는 34세로, 현대자동차 관리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는 @your_minming

나는 솔로 나오기 위해 사용한 비용이 400만원이래요.
너무 많이 쓰신 것 같아요ㅜ

데이트 신청에서 0표를 받아 혼자 자장면을 드셔야했어요.

영수님이 데이트 신청할 때 이름을 호명했어야 한다는 잘못된 룰을 알려줘서, 혼자 무척 아쉬워하는 모습이.. 안쓰러웠어요ㅜ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상철님.
나이는 35세로 LG전자 선임연구원으로 재직중입니다.
인스타는 @positive_mq

첫 날 첫인상 투표에서 0표를 받았지만,
데이트 신청에서는 나는 솔로 남성분들의 무척 궁금해하는 옥순님과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죠~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영숙님.
나이는 34세로, 디자인 회사 다니고 있대요.
인스타는 @xxominnss_
비공개로 운영중입니다.

여성분들 중 제일 예쁘신 것 같아요.
키도 크시고요~

성격도 털털할 것 같고!^^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정숙님.
나이는 31세로, 직업은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중이래요.
인스타는 @emiliana_love

조용조용한 성격의 정숙님.
피부가 굉장히 좋고 하야신가봐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순자님.
나이는 33세로, 대치동 수능, 내신 영어 강사를 직업으로 가지고 계시네요.
인스타는 @youknow_anna

웃는상이신 것 같아요.
성격도 시원시원할 것 같고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옥순님.
나이는 30세로, 직업은 코인 관련 플랫폼을 만드는 곳으로 이직 예정이시네요.

데이트할 때 보니까,
극단적인 예시로 물어본 것이기는 하나 이해되지 않는 질문이 있었어요.

결혼 후 아내가 주 5일 약속이 있으면 어떻냐는.
주 5일 저녁을 먹고 들어온다면..
저는 싫을 것 같은데요.

극단적인 예시지만, 옥순님은 친구가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연락도 잘 안한다 하고요.

MC 송해나 님 말씀처럼,
상대를 덜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많이 좋아하면 연락하지 말라해도 계속 연락할 것 같아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영자님.
나이는 33세로, 삼성 SDS에서 근무한다고 합니다.
인스타는 @lumieresg

영자님도 명랑쾌활한 성격이신 것 같습니다.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 나는 솔로 8기 출연자 나이/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8기 현숙님.
나이는 35세로, 직업은 한의사입니다.
삼성역 부근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으시대요.
인스타는@ssmimi7

현숙님도 옥순님과 같이 조용한 성격이신 것 같아요.
낯을 가려 그러신 것 같기도 하고요.

다음 번 데이트때는 말을 더 많이 하시기를~
상대방에게 질문도 많이 하시기를!^^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8기,
이제 3회차 방송 했네요.

다음 방송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기수는 한두명에게 몰리는 것이 아닌
거의 골고루 선택이 되는 것 같아서
최종적으로 몇 커플이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나는 솔로는 재방송도 많이 하고,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니,
본방송을 보지 못했다해도 잘 챙겨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