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동그리워니 2023. 3. 1. 23:07

저는 부침개! 전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직접 하기에는 살짝 귀차니즘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직접 전을 만든다면,
애호박을 채썰어서 애호박전이나 당근전을 만들어 먹습니다.

요즘에는 밀가루를 덜  먹기 위해 감자전분을 사용했더니 더 쫄깃하긴한데, 잘 끊어지는(?) 단점이 있는듯도 합니다.

포장마차에서 전을 판매해서,
가끔 비오거나 전이 먹고 싶을때는 사오곤했는데요.

집 근처 가까이에 있는것이 아니다보니,
버스탈때 전 냄새 때문에 조금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주는  것 같아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러던 와중에, GS25 편의점에 교동전선생 전이 나왔다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교동전선생!! 전 맛있는 건 알고 있지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는데,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보니 좋은 글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 먹어봤습니다.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과 오징어 김치전을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먼저 오징어 해물파전입니다.
이날 GS25 편의점에  갔을때는 오징어 해물파전은 1개만 남아있어 이것을 사왔어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교동전선생 쫄깃쫄깃 오징어와 함께 즐기는
오징어 해물파전 가격우 3,900원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것 같아요~~

칼로리는 345칼로리네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내용량은 160g입니다.
요즘은 원재료명 및 함량을 확인하게 되네요.

주의사항도 적혀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조리방법은 포장된 리드지를 살짝 개봉하여 전자레인지에 넣고 가열합니다.

1,000w는 1분 30초,
700w는 2분 가열하면 됩니다.

영양정보도 나와 있네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입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리드지를 살짝 개봉하라했는데,
저는 그냥 다 뜯었네요^^;;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LG전자레인지를 새롭게 바꿨더니 1,000w로 설정할 수도 있네요.

너무 좋네요!!^^ㅎ

1분 30초 돌렸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죠?ㅎㅎ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크흐~~~~ 두께도 넘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오징어는 이렇게 잘게 잘려져 들어가있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이번에는 GS25 편의점에서 교동전선생 오징어 김치전을 사봤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쫄깃쫄깃 오징어와 함께 즐기는 교동전선생 오징어 김치전!

가격은 오징어 해물파전과 동일하게 3,900원입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뒷면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 주의사항, 영양정보, 조리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오징어 김치전이 더 맛있을 것 같은, 그런!!^^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포장된 리드지를 벗겨내보았습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린 후의 모습입니다.

GS25 편의점 - 교동전선생 오징어 해물파전/오징어 김치전

오징어 김치전~!!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운~~~!!^^

오징어 해물파전도 간장이 필요없이 간이 딱 맞았는데,
오징어 김치전은 더더욱 간장이 필요없네요.

술을 좋아하신다면 술 안주로도 너무 좋습니다!!

다만, 양이 많지는 않아요.
한개만 사서 먹는다면 배가 부르지 않습니다.
부족해요~~

저도 오징어 해물파전과 오징어 김치전 먹을때
다른것 하나 더 먹었어요.

떡볶이나 라면이나ㅎㅎ

전은 그냥 한끼 식사용이 아니라 디저트 느낌으로다가ㅎ 디저트보단 양이 많게 느끼실수도 있지만요~^^

치즈덮은 청양감자전과 치즈덮은 김치전, 김치듬뿍 김치전, 깍두기전 등 전 종류가 다양한 것 같아서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전을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