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세상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동그리워니 2023. 4. 29. 22:55

회사에 오전 반차를 내고~
오후에 들어가기 전!

점심은 먹고 들어가야했기에
회사  근처 밥집을 미리 전날 검색했습니다.

생선구이를 먹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딱! 좋은  위치에 생선구이집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전날부터 내일은 맛있는 생선구이를 먹어야지~~~ 하고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샌드위치나 빵, 햄버거로 점심을 해결했을텐데, 이제는 한식 위주로 먹어야겠다 마음 먹었습니다.

건강에 좋은 메뉴!!ㅎ

파스타나 피자, 햄버거, 샌드위치나 빵 등은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들을 만날일이 있을때!
그들이 먹고 싶다하면 그때 먹으려고 합니다.

평상시엔 건강식으로 먹으려고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인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은 지하철 9호선 2번 출구로 나와 조금만 직진하면 있습니다.

찾는데 오래 걸리지 않아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메뉴판도 사진 찍었습니다.

여러명이 온다면 세트메뉴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멍세트,  고삼세트, 삼춘세트, 정성세트, 가시아방세트, 가시어멍세트가 있습니다.

구이류는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 가자미구이가 있고,
제주돼지와 모둠구이가 있습니다.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고등어묵은지찜과 성게미역국, 제주보말미역수제비국, 제주몸국 등도 있고, 소라전복해초비빔밥과 오징어숙회 등도 있네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저는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고등어구이가 9,000원으로 가장 저렴했어요.

삼치구이는 10,000원, 가자미구이는 제일 작은 사이즈가 14,000원이었거든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고등어구이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된장국도 나왔습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밥과 밑반찬, 된장국과 고등어구이까지 다 나와서 찍어봤습니다.

제 자리는 1인석이었어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식당 안에는 테이블석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 점심때 가게되면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을 것 같습니다.

미리 초벌해놓지 않고 주문 들어오면 그때 굽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니,
그 점 생각하시고 방문하시길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뼈가 잘 발라지네요!!

강남 논현동 생선구이 맛집 - 제주생선구이 올래밥상

흑미밥 위에 올려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다른 손님 테이블에서 김을 달라하니, 통에 들어있는 김을 주시더라고요.

김은 말을해야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생선구이 자주 먹어줘야할 것 같아요.
집에서라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