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2

한강 리버버스 추진 - 오는 10월 첫 선! 기후동행카드 가능!

9년 전 중단됐던 서울시의 '한강 리버버스' 사업이 재추진 됩니다. '한강 리버버스'는 한강 물길을 따라 서울 주요 지점을 연결하는 새로운 대중교통 수단입니다. 이 '한강 리버버스'가 오는 10월부터 운항에 나섭니다. 대중교통과 관광 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우선 운행하며 출퇴근, 관광 수단으로 검증한 뒤에 단계적 확대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한강을 통해 시내를 오가는 수상버스 한강 리버버스 운항이라니!! 와~~ 드디어 한강 물길을 통해 출퇴근 또는 이동할 수 있는 걸까요?!~ 아무래도,,, 날씨 영향을 받을 것 같긴 해서...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복잡한 노선의 육상수단에 비해 날씨만 괜찮다면 교통체증 없이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잠실에서 여의도까지 30분 ..

정보세상 2024.02.05

서울 팝업스토어 : 2024 서울라이프 오픈 - 서울 라면 시식까지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팝업스토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서울시가 인구 1천만 도시 서울시의 매력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건데요. 팝업스토어 이름은! '2024 서울라이프'입니다. 서울 팝업스토어 '2024 서울라이프'는 2030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오픈합니다. 왜 '서울라이프'냐 하면, 서울 사람들이 놀고 먹는 모든 것을 담아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네요. 오픈 첫 날인 어제는 서울시 홍보대사인 홍현희씨와 제이쓴씨가 참석했습니다. 서울 팝업스토어 '2024 서울라이프'는 오는 4일까지 나흘간 성수 카페 쎈느에서 운영됩니다. 이번 서울 팝업스토어 '2024 서울라이프'는 서울라이트존과 서울나이트존, 서울 라면을 시식할 수 있는 야외 공간으..

카테고리 없음 2024.0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