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락)세상

국립현충원 가는길 - 현충원 수양벚꽃 만개한 모습 보세요~

동그리워니 2021. 4. 20. 22:56

벚꽃이 만개할 즈음!

국립현충원에 수양벚나무 보러 다녀왔습니다.

 

국립현충원 처음 가보는 것 같고,

수양벚꽃도 처음 보러 가는 것 같아요.

 

국립현충원 가는길은

지하철 9호선, 4호선 동작역 이용해서 가시면 됩니다.

 

9호선이 조금 더 국립현충원과 가깝습니다.

입구에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좋았습니다~

활짝 핀 벚꽃과 이제 피기 시작하는 듯 해보이는 벚꽃!~

둘 다 너무 예뻤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여기가 포토존 중의 하나인 듯해 보였습니다.

벚꽃 만개할 때 가니 풍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흡사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의 수양벚나무였습니다.

홍매화인 것 같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봤는데, 너무나도 예뻤습니다.

더 많은 홍매화가 달려 있었다면 더 멋졌을 것 같아요.

꽃들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생각이 들 만큼 너무나도 풍경이 멋지지 않나요?^^

길게 축 늘어진 수양벚꽃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넓은 잔디마당.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은 장소 같아요

파란 하늘과 벚꽃~

잘 어울리네요.

 

하늘이 참 푸르네요~

입구 모습 다시!!

길 가장자리 양옆으로 벚꽃 나무들이 쭈~욱 즐비하게 늘어서 있으니

더 예쁜 모습을 자랑하네요.

수양벚나무 너무 예쁘죠~~~

국립현충원 벚꽃도 참 예쁘네요.

현충원 수양벚꽃 만개할 때 한번 가보세요!^^

 

올해는 풍경 모습만 찍고 왔는데,

내년에는 국립현충원 가서 벚꽃과 함께 예쁜 모습! 인물 사진을 남겨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