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락)세상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동그리워니 2022. 4. 8. 10:54

서울 벚꽃 명소는
서울숲, 서울대공원, 안양천, 양재천 등 많습니다.

저도 아직 안양천과 양재천 벚꽃은 보러가지 못했어요.

작년 서울숲 벚꽃 보고 왔는데, 엄청 예뻤어요~

올해는 다른곳은 가지 못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에게 가장 가까운 곳!
가기 편한 곳으로 벚꽃 구경하기 위해 어제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보라매공원입니다.

보라매공원 벚꽃도 참 예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죠!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보라매공원 벚꽃은 거의 만개했습니다.

아직 더 피어야할 벚꽃들도 많았지만,
어느정도는 많이 피었기에
이번주 안가면 다음주엔 벚꽃이 지는 모습을 보게될 것 같아요.

확실히 낮에 가야 보라매공원 벚꽃길을 예쁘게 담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대에 가가지고ㅜ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벚꽃은 볼때마다 예쁘네요~~

파란 하늘과 함께 나온 벚꽃 모습이 제일 예쁜듯해요.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영상으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하늘과 함께 벚꽃을!!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보라매공원 벚꽃은 거의 만개했으니,
이번주 절정일 것 같습니다.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보라매공원에는 홍목련도 있지요~~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홍목련 근처에 있는 벚꽃나무입니다.
엄청 풍성(?)하게 벚꽃이 폈지요?^^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벚꽃나무가 보라매공원 안에 많이 있었습니다.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예쁘다 예뻐!!^^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봄에는 벚꽃을 꼭! 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 예쁘잖아요~!!^^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목련도 만개했네요~~
만개한 모습보니 목련도 넘 예뻐요.

꽃은 다 예쁘지만요ㅎㅎ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이 길을 걸어왔는데,
되돌아보며 다시 사진 한장 찰칵!^^

보라매공원 벚꽃 거의 만개했어요 (이번주 절정!)

벚꽃아~~ 더 펴라 더 펴랏!!ㅎㅎ

이번주 벚꽃놀이! 벚꽃구경하러 어디로 가시나요~~

멀리 가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가까운 곳으로
벚꽃구경하러 가보세요!

보라매공원 벚꽃 만개는 이번주가 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