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락)세상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동그리워니 2022. 4. 15. 16:36

지난주 퇴근하고 도림천을 걸었습니다.

벚꽃이 폈을까?
다른 꽃은 뭐가 있을까?

궁금하여 산책했습니다.

오후 시간대이다보니,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산책하다 만난 벚꽃?ㅎㅎ
벚꽃, 매화, 살구꽃이 살짝 헷갈리긴 한대요.

나름 자세히 봤는데,
벚꽃 같았어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위치를 바꿔 다시 사진 찍어 봤습니다.

계단 위에 올라갔어요.

지나가시던 아주머님이 "사진 찍어 줄까?" 하셨지만,
역광이기도 하고, 풍경만 찍으려했던 저이기에
괜찮다 말씀 드렸습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벚꽃 맞지요?

아직 피어야할 꽃봉오리가 많이 있네요.

만개하면 더 예쁠것 같아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해가 지고 있네요~

오랜만에 도림천 걷기!!
이날 은근 많이 걸었습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도림천 산책로 예쁘게 잘 꾸며 놨네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산수유도 너무 예쁘죠~~~~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이건 무슨 꽃인지 모르겠어요.

이제 피어나려 하는 것 같습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다 피면 예쁘겠죠?ㅎ
분홍꽃~~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오! 여기 피었네요 피었어!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이렇게 예쁜 꽃이 피고 있습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개나리도 쭈~~~~욱 예쁘게 피었습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반대쪽에서도 한번 사진 찍었어요~
이쪽 방향이 더 어둡게 찍혔네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저녁 시간대가 되니까 이렇게 다리에 불이 들어오네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다리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녁 시간대, 해가 지고 있는 중이지만 하늘은 파랗네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큰 물고기가 있어서 바라보고 있었어요.
제 쪽으로 오길래 사진 찍었지요~~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두루미까지 봤네요.
도림천 오면 가끔 볼 수 있는 두루미입니다.

도림천 걷기 - 벚꽃/산수유/개나리 구경

걸어왔던 길을 되돌아가며,
아까 본 벚꽃 나무 주위에 조명이 켜져서 다시한번 사진 찍었습니다.

아까 본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