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락)세상

보라매공원 겹벚꽃 너무 예쁘네요

동그리워니 2021. 5. 5. 00:19

지금이 아닌 조금 지난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한다한다 해놓고 이제서야 하네요.

 

지난 4월, 벚꽃이 지면 바로 찾아갔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핀 겹벚꽃을 보러 조금 늦게 서울 보라매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보라매공원 겹벚꽃은 서울 겹벚꽃 명소 중 한곳입니다.

 

생각보다 서울 겹벚꽃 명소가 많지 않더라고요???^^;

서울 보라매공원 정문에서 조금 걷자니,

마주친 겹벚꽃 나무 입니다.

여기까지는 한곳에 모여 있지 않고 서로 떨어져 있었습니다.

멀리서봐도 겹벚꽃 이제는 알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겹벚꽃 처음 봤을 때는 이게 겹벚꽃인가?? 긴가민가 했었는데 말이죠.

겹벚꽃 참 예쁘게 피었습니다.

가로로 예쁘게 카메라에 담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있었어서 그러지 못했네요.

겹벚꽃 나무만 카메라에 담기 위해 세로로 사진 찍었습니다.

분홍 분홍~~~ 너무 예쁩니다.

겹벚꽃 볼때마다 진짜 예쁘다~ 를 연신 내뱉었어요.

혼잣말로^^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건 무슨 꽃일까요?!

노~~~~란 예쁜 꽃이 있어서 사진 찍었습니다.

파란 하늘~!!!

구름이 엄청 많이 있지요?!

한폭의 그림 같이 하늘이 멋졌습니다.

철쭉도 흰색, 분홍 그라데이션, 진핑크 등 다양하게 피어 있었습니다.

이 색상 외에도 보라색, 빨간색 철쭉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곳에 핀 겹벚꽃 나무입니다.

뒤에 건물이 있고해서 배경이 별로지만, 겹벚꽃 만큼은 역시 예쁘네요.

겹벚꽃 근접샷 찍어 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가까이 보니 정말 겹벚꽃 너무 예쁘지요?!^^

 

에전에는 왜 몰랐을까~ 싶습니다.

이렇게나 예쁜 꽃을 말이죠.

 

내년에도 겹벚꽃 구경을 꼭! 꼭! 하러 가야겠습니다^^